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제거수술 전체제거술 후기 - 일2하나차. 출혈.리셋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6:14

    5. 것 5수술 7일째 양갱/오뎅 국/카페 라테/모닝 빵/수프 아직 일반식은 무리인가 본 적.어제 도넛과 어묵을 먹으면 목에 무리가 같은 것 같다.새벽에 아파서 역시 제대로 잘 수가 없어.양갱이라도 조금 먹고 진통제.2시간 후의 오뎅 국물에 밥을 먹는다. 밥 양은 3분의 일진 통제 역시 다시 식사의 집에 있기 답답해서 도서관에 가서 더워서 현기증이 카페에 피난.카페 라테 마셨는데 5시 되면 배가 찢어질 듯 비어 화.스프랑 모닝빵이 먹고 싶어서 만들어 먹었는데 왠지 열 왼쪽 목이 타는 듯한 통증 진통제를 먹고 얼음으로 찜질을 했다.왜 2주에 조심하거나 나타났다. 국물도 짜니까 목넘김마다 얼큰해.완전히 낫기 전까지는 죽에 한없이 지루한걸 먹는게 좋을 것 같아. 오늘도 반성했다. 메밀국수는 얼어죽을... 내일부터 또 죽이라도 먹어야지.( ́;ω;`)


    5. 하나 6수술 8번째 전복 구이/죽


    >


    작은 국물을 마시고 목이 미치게 아파서 죽을 조금 먹고, 라피셋 진통제를 먹었다.하나 2시에 누웠지만 갑자기 머리가 어지럽게 배가 미식고리, 3시쯤 잤다.얼마전에도 이런적이 있었는데 항생제 부작용인줄 알았는데  이 진통제도 안 맞춘 본인으로부터. 모르핀의 종류로 강력한 진통제여서 몸에 무리가 많이 갈 수 있다.약간의 환각? 증상도 있었다.래피셋의 나무 시린은 두 약 모두 효과가 없었다 낮부터 목과 귀가 너무 아프다. 얼 sound 물 마시면서 고통을 견디는 중.약이 안 맞으니까 정스토리 미치겠어.죽만 먹으려던 본인이라는 인간. 싱싱한 전복구이를 먹어 치운다.남자는 망각의 동물이라고나 할까.5. 하나 7수술 9번째의 인생은 조개/카스텔라, 이날은 무난히 지봉잉갓 sound)며칠 전, 하나지만, 기억이 남아 있지 말자.붕어빵?(눈물)5. 하나 8. 수술할 거 0첫번째 가자미/아이 스크림/식빵/조개, 이날은 스토리울 많이 했다. 진통제 먹고 나서 괜찮았던 후일... 괜찮지 않다는 걸 깨달았어...


    전복죽/아이스크림 오전에 하나 있는데, 이를 닦으려고 하면 피맛이 난다. 목구멍에서 피덩이가 굳어 있다. 차가운데 피는 나쁘지 않고 피는 굳어 있다.주치의한테 연락했더니 바로 오라고 해서 부분적으로 지진이 있었어.오징어 숯냄새... 눈물이 주룩주룩... 미친 또 고통의 시작이었다.귀도 아프고 목도 아프다. 하나 4가지 기적이라고 했다가 도산하다.  향후 주가 되어도 회복은 없을 것 같다.아무래도 하얀곱이 떨어져서 고통을 이겨내고 먹어서 그런지 목에 무리가 갔었던것 같아.절대 많이 먹지 말아야 하며 목넘김도 sound 식물을 적게 먹어야 한다. 진통제에 속아서 먹으면 안돼요!!! ■거짓말 없이 결국 한 끼 먹고 떠받쳐줄래?


    5.20. 첫 21째 다시 지죠소 그런지 목 타카움이 쵸소리우에 돌아온 것 같아요.정 내용에 괴로워요.ᄒᄒᄒᄒ 부드러운 것만 먹었는데... ㅠㅜㅠ 2주일은 죽을 중심으로 먹는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진통제를 먹으면 그 순간에는 아픈 줄 모르고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나는 아직 자극적인 것은 먹을 수 없습니다.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썰매식입니다. 후통 최고조 다음 회에는 완치된 후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편도수술 결코 쉽지 않아요.ᅲᅲ #편도수술 #편도적출술 #편도제거수술후기 #편도염 #편도결석 #편도수술입원 #편도수술입원 #편도수술재발 #편도수술출혈 #편도수술출혈 #편도수술입원 #편도수술후썰매식 #편도수술출혈 #편도수술출혈 #편도수술은힘듭니다.(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