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탈장 소리낭수종 아산병원 수술 후 검진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50

    2주 후 초음파 진단에도 아산 병원에... 왔어요. 초음파 검진은 공복 상태에서 검진을 해야 한대요.아기는 2시간 배 고픈 상태입니다~그래서 낮에는 문 생각에서 화가처럼 물감 놀이를 하고 배불리 먹고 출발~


    >


    >


    >


    초소리파와 복부 X-RAY 촬영하기로 했습니다수술전에 X-ray촬영했을때 누워서만 해도 많이 울었는데..ᅮ 걱정이.. 게다가 과일꿈하나는 아빠없이 저와 작은병원을 갔습니다.. 초소리파, X-RAY는 같은 장소에서 촬영합니다.접수 후 차례를 기다려 주세요.


    >


    >


    꼬마에게 설명을 많이 해줬지만... 누우자마자 우는 sound가 ᅲX-RAY 촬영실에서도 누워서 바로 울고.. 그래도 금방 안끝나서 다행이지만... 초 sound파라는 정스토리 전쟁이었어요.또 나쁘지 않아.재우고 바로 숨넘어 상점 울어서 곤란했어요.침대 위에 뽀로로가 나쁘지 않아서 와 있어도 얼마나 나쁘지 않고 우는지 뽀로로는 안 볼 거예요.공복상태를 유지한 상태에서 초sound파를 진행해야 해서 간식도 분유도 줄 수 없었어요. 좀 그렇게 달래지 않겠어요 결국 간호사와 손발을 잡고 진행했어요. 꼬맹이는 목이 터져라 울고, 공복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부분은 이미 검사하고 중간에 쉬어갔어요.분유를 줘도 안먹고 간식도 안먹고;; 그래서 보통 또 검사;; 계속 울어서 미안하고 슬펐어요.당신은 무서워서 익숙하지 않았나요? 귀엽지 않아요.


    >


    다행히 초소리파에서는 윗쪽에 물주머니가 연결돼 있지 않답니다.결과는 좋았지만 화났어요. ;; 먼저 오진이라고 하는 것 때문에 의심하고 있었거든요.그래서 보험 청구 서류를 떼면서 같이 초진 기록지, 수술 기록지를 같이 어때요.수술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댁이 궁금해요.수술기록지에는거짓말이없지?라고의견을했습니다.서류 발급 받으면 다 영어 잉글리시...


    >


    그래서 영어사전과 의료용어사전을 찾아 해석했습니다.의료용어 사전이 있거든요. 영어사전에 자신없는 단어가... 몇 가지 있어서...(의료용어사전 괜찮아요.^)


    >


    초진 기록은 큰 것은 없고, 수술 기록지를 보니 큰 물집이 있었기 때문에 제거했습니다.그래서 조직검사도 했어요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수술이야기를 보고있었더니 갑자기 눈물이 본인이었어요.TT아이가 감기에 걸려서 소아과에 갔을 때 물어봤어요.다른 의사의 말을 듣고 싶었어요.본인: 소음낭 수종 물주머니가 비싸다고 하는데, 외모를 수 있나요?의사: 네, 안 들킬 수도 있어. 마음속으로 큰 일이 있다. 그래서 안 가지고 있다가 갑자기 생겨서 커지는 경우도 있어.어린이의 수술과 관계가 없는 의사로부터 소음 낭수종에 대해 물었더니, 퓨우 하고 의심했던 부분이 풀린 것 같습니다.꼬맹이가 수술 전에 한 행동이 있었어요.소음낭 부종 때문에 그런지 수술 후에 한 행동이 없어졌어요.꼬마소음낭수종수술은 오진이엇는데 수술은 잘됬다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