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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의 전천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9:25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오항시은 자율 주행 자동차 두번째 시간, 2020년에 우리 자신 라에 1어의 날 변천과 현 시점에서 한계와 미래, 책입니다. 소재를 뽑는 원칙 등 4문자만 막연한 기대를 갖게 한다"자동 운전"에 관한 다양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드리고 싶어요. 자율주행 초보자도 충분히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이니 부담없이 sound로 따라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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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는, 텔레비전 본인의 영화에서 비추듯이, 사람이 운전을 하지 않아도, 차량 스스로가 도로의 모든 상황이나 위험을 감지해 운행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앞서 떠올린 그 이미지는 아직 멀고 먼 미래의 것이며, 현시점에서 사용되는 자율주행의 의미는 사람도 운전하고 자동차(정확히는 기능)도 운전한다.다만, 어느 한쪽을 어느 정도 보조하는가에 의해서, 레벨을 본인에게 진정한 "자율"주행에 도달하기까지의 단계를 표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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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에서 만든 분류 표준에 의해서 0단계에서 5단계까지 나쁘지 않고 누구입니다.​[0단계]0단계는 사람이 직접 운전함으로써 자율 주행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1단계 운전자 보조]1단계는 차량에 차선을 유지하거나 아름답지 않고 차선이 가면을 경보하는 기능이 있어 사람이 운전할 때 시스템이 보조해 줍니다.특정 기능이 자동화됐을 뿐 운전의 모든 통제는 사람이 한다. ​[2단계, 부분 자율 주행]2단계는 자동화 기능이 두개 이상 차량에 포함되어 운전자를 좀 더 보조하고 차롈 단계가 있음.그렇게 나쁘지 않는 2단계까지는 '어시스트'개념이므로 운전자는 언제나 운전을 하고 있어야 한다.​[3단계, 조건, 자율 주행]3단계부터는 본격적으로 사람이 핸들에서 손을 놔도 시스템이 알고 운전하는 구간이 생겨납니다. 자동차는 스스로 물살을 피해 앞차량을 추월하고 차선도 적절히 변경하는 능력을 갖지만 어려운 구간을 만나고 좋지 않으면 사람에게 즉시 운전하도록 요청한다. ​[4단계, 고도화된 자율 주행]4단계는 자동차가 매우 똑똑하게 되어 정말 거의 모든 도로에서 사람이 운전할 필요는 없지만, 비상시에 사람이 운전할 수 있습니다.​[5단계, 완전 자율 주행]완전한 의미의 자율주행에서는 '운전자' 개념이 사라져 처음부터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 모든 상황에서 자동차가 운전한다.핸들과 엑셀이 없는 자동차라니, 상상만 해도 정말 무섭습니다. ​ 정말 그렇게 우리 나쁘지 않다고 법(자동차 규칙)에서는 3단계, 4단계, 5단계만 명시하고 있습니다.레벨 3은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레벨 4는 조건부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 5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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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 7월부터 한국 학과에 다니라에에서도 수준 3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 통행이 될 것이라는 기사를 봤어요? ​ 국토부 20하나 9년 이 말 1에 공표한 자동차 규칙*이 2020년 7월 하나 1시행되기 때문이지만,*플루네입니다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기사에서는 '자동차 안전 기준'라고 부르​ 개정안은 기존 수준 2의 기능을 전제 조건으로 삼고, 레벨 3에 해당하는 운행, 위 함.최소화 운행 등의 시스템과 비상시 사람에게 운전대를 전달할 수 있는 여러 조건이 포함되었습니다. ​ 위에서 각 단계별로 보는 곳과 동시에 레벨 3은 자동차가 '운전의 주체'가 되지 않던 특정 요건에서 사람이 바로 운전을 해야 하는 단계여서 사람이 안전띠를 매고 즉시 운전의 전환이 가능한 상태 1의 때가 자율 주행이 작동하도록 설계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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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운전의 가장 큰 아름으로 여겨지는 것은 "윤리"과 "성진 책임"의 문재인. 첫째 윤리 문재를 쉽게 표현하면 직진하면 대형 트럭과 부딪혀 내가 죽고, 회피하면 자전거를 타고 지과인은 아이를 때릴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시스템이 어느 지역을 택할지 고민하는 것이다."​ 지난해 스토리 국토부 발표했다"자율 주행 윤리 가이드 라인(안)"1.3항에 따르면"인명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과정에서 개인별 차이 등을 이유로 인간 들이차고 뵤루화 되어서는 안 된다"로 규정하면서도 "사회적 약자를 포용하고 협력하는 방식"으로 작동해야 한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법이 아니라 지침이라 너무 애매하죠.결국 이 문재는 연구도, 운전자도, 과인도, 어떤 하과인도 시원시원한 답을 제시할 수 없다. ​ 융림은 재는 지에용크이 주축이 되고 결합해서 나 없으면 안 되는 문재인 한편'책임'의 문재는 아직 무게 있은 데이 운전자, 사람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 곧 본격적인 수준 3의 시대가 오는데 책임 소재를 붕묘은히해야 하지만 현재 국회가 교룰 앞두고 있는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개정안)에 따르면 레벨 3자동차가 자율 주행을 하고 문제가 생기면 그 책임은 1차적으로 '운전자'에 있습니다.​ 2016년 믹크에서 하나언 테슬라 모델 S문제에서도 시스템이 이제 가토우레하 나에게 와서 어두운 강의 매일을 착각하고 충돌한 소리에도 불구하고 과실은 운전자가 더 데당이 높다고 판결이 나왔습니다. ​ 2018년 3월 믹크에서 발생한 우보 자율 주행 차량의 보행자 사망 문제도 했다 운전자가 전방을 주목할 의무를 다하지 못한 것이 문제 발생 원인 중 하그와잉카 되어 형사 처벌을 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 결론적으로 레벨 3차량을 사서 자동 모드로 주행하더라도 수동으로 달려도 사람으로 전방에 주목할 의무가 없어질 때까지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운전자 가져야 한다는 것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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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실적으로 고려해야 할 첫 번째는 문화재 책이 모두 저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2번째는, 메이커의 선전을 믿는 내용인 것입니다.​ 지난해 하나 0월에 발매된 아우디 A6차량의 경우 행사를 통해서 수준 3수준의 기능을 마음껏 자랑하고 두고 국내 발매 모델은 물적증 거리 센서가 빠진 최 코보만 그럴듯하게 덮어 둔 채 출시되고 소비자들이 화 낸 적이 있었습니다.제도가 완전히 정비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외 출시 차량과 국내에 들어온 차량은 당분간 자율주행 수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3번째, 상기의 사례뿐 아니라 많은 업체가 더 자극적으로 홍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경쟁업체에 뒤지지 않기 위해서, 첨단선점을 하기 위해서라는 변명이 존재합니다.​ 네번째, 7월을 기다리지 마세요.7월 일일이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량 이레 벨 3을 달고 나오는 것이 없습니다.제조사도 아직 테스트를 거치고 있는 중이지만 테스트의 성공 여부는 완전히 별개입니다. ​ 행정부와 언론에서 '7월 일일이'이라는 숫자를 펴는 이유는 한단 가르치고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정내용 만일 당장 출시된다고 해도 한국 정부의 좁은 골목길과 병목 현상이 하나의 톨게이트, 여러 겹으로 그려진 형편없는 차선 등 실제 운전대를 놓을 수 있는 비율은 제 기대보다 훨씬 부족할 겁니다.별로 없는 첨단 기능을 내 차가 보유하고 있다는 데 만족하면 되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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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편에서 나 누궀지만, 도색 스팅이 좀 길어졌어요.때에 로이 아니니까 급하게 마치고 말하지 못한 스토리는 3개에서 만납시다.​ ​ 행복한 화요일 1 지내고, 김 1번 모드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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